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결 방법 입니다.
소리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아래의 기본 사운드 설정 방법을 확인하셔서 소리 문제를 확인 및 해결해보세요!
하단 작업 표시줄 왼쪽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 후 '제어판'을 검색하여 클릭합니다.
제어판 창이 뜨면 '소리'를 클릭합니다.
스피커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기본 장치로 설정합니다.
스피커에 체크 표시를 확인하신 뒤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스피커에 '수준'탭을 누르신 뒤 볼륨을 확인합니다.
다시 스피커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텍스트'를 클릭하여 소리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마이크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아래의 기본 마이크 설정 방법을 확인하셔서 마이크 문제를 확인 및 해결해보세요!
하단 작업 표시줄 왼쪽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 후 '제어판'을 검색하여 클릭합니다.
제어판 창이 뜨면 '소리'를 클릭합니다.
녹음 탭을 클릭한 후, 마이크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주시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수준 탭을 클릭한 후, 마이크 볼륨이 켜져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마이크 증폭을 설정해줍니다.
개선 기능 탭을 클릭한 후 ‘모든 사운드 효과 사용 안함’을 체크해줍니다.
만약 개선 기능 탭이 없을 경우, voizReal EXP 탭에서 소음 억제, 음향 반향 제거를 체크해줍니다.
웹캠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아래의 기본 설정 방법을 확인하세요!
웹캠이 USB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조사의 소프트웨어 및 메뉴얼 대로 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윈도우 하단 작업표시줄 왼쪽의 돗보기 아이콘을 클릭 후 "장치 관리자" 를 검색 하신 후 실행합니다.
장치 관리자 창에서 카메라 아래에 연결한 웹캠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웹캠 제품에 따라 장치명은 상이합니다.
웹캠이 보이지 않거나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으면 제조사 메뉴얼에 따라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해 줍니다.
웹캠 테스트 프로그램을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보안문제로 위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경우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 비밀번호 : 숫자 0000 )
다운로드한 웹캠 테스트 프로그램 AMCAP.exe 을 실행합니다
웹캠 테스트 프로그램 창 탭메뉴에서 "다버아스"를 클릭하면 연결된 웹캠 목록이 표시됩니다.
테스트하실 장치를 선택해 주세요.
웹캠 테스트 프로그램 창 탭메뉴에서 "옵션"를 클릭 한 후 "미리보기"를 클릭하면 웹캠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화면
웹캠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USB 연결이나 장치 드라이버 설치를 확인하세요
상담원이 귀하의 모바일(태블릿)에 원격지원으로 직접 문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구글스토어에서 'Seetrol Ask'앱을 검색 및 설치합니다
Seetrol Ask 앱을 실행 후,필수 접근 권한을 모두 허용합니다
서버 주소에'gwedu'를 입력 후, 실행 버튼을 누릅니다.
상태창을 확인하고'확인'을 누릅니다
상단에 뜬4자리 숫자를 상담원(☎02-1644-4631)에게 알려줍니다.
원격 접속 요청을 클릭합니다.
상태창에서 원격 접속 요청에'수락'을 누르면 원격지원이 진행됩니다